'애니팡'을 운영하고 있는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사랑의 하트 저금통 기적 만들기’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10만 토파즈 모으기’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랑의 하트 저금통 기적 만들기’ 는 애니팡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면서 확보한 토파즈(가상화폐)를 하트 저금통에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오는 31일까지 1개부터 50개까지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하트 저금통에 목표치인 10만 토파즈(토파즈 1개=100원)가 모두 모이면 선데이토즈가 동일 금액인 현금 1000만원을 함께 기부한다. 애니팡 이용자 기부 토파즈와 선데이토즈 기부액 1000만원을 합해 총 2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된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가정지원과 어린이장난감도서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일부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지원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이정웅대표는 “일 평균 300만 이용자가 즐기는 애니팡을 통해 따뜻한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보람되고 감사하다”라며 “하트 저금통을 꽉 채워 연말을 맞아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함께 꿈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애니팡은 ‘사랑은 하트를 타고’ 이벤트를 통해 누적 하트 포인트에 따라 특급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하고 있으며, 애니팡사천성은 지펠 냉장고, 러셀홉스 토스터기 등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