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새로텍, 세련된 휴대용 보조배터리 '요트' 시리즈 2종 출시

2014년05월19일 10시1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새로텍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포터블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휴대용 보조배터리 요트 시리즈 'YT-52'와 'YT-78'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YT-52와 YT-78은 각각 5200mAh, 7800mAh의 대용량 보조 배터리로, 충전 케이블 일체형에 요트 돛을 형상화한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 등을 세울 수 있는 미니 스탠드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 중이나 평상시에도 기기를 스탠드에 세우고 드라마, 영화, 음악 등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인체공학적 곡면 디자인을 채택해 손에 쥐는 그립감이 탁월하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차별화된 외관은 디자인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안성맞춤이다. 특히 '화이트&블루', '화이트&그린', '화이트&오렌지'의 아름다운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들 제품에는 세계 최고의 고효율 삼성 SDI 정품 배터리 셀이 탑재되어 긴 수명과 안정성, 배터리 효율성을 보장한다. 또한 인텔리전트 IC로 강력한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 기기에 대한 안전한 보호 및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다.

요트 시리즈에는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충전 시 사용되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이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케이블을 챙길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물론 이 케이블은 애플 아이폰 등 충전 방식이 다른 기기의 충전을 위해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제품을 연결하면 바로 충전이 시작되고, 완충시 자동으로 전원 공급을 차단해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방지해 주며, 배터리 잔량 확인 버튼을 누르면 4단계의 LED로 잔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새로텍 관계자는 "최근 보조 배터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용량과 차별화된 디자인 및 부가 기능으로 무장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요트시리즈는 5200, 7800mAh의 넉넉한 용량 외에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미니 스탠드, 요트의 닻을 연상시키는 차별화된 외관과 깔끔한 케이블일체형 디자인의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YT-52와 YT-78의 가격은 각각 26,900원, 33,000원이며,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및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The Pokémon Company 닌텐도 스위치 2 전...
[지스타25] 넷마블 코웨이 방준혁 의장 '지...
[지스타25] 넷마블 '몬길: STAR DIVE', 지...
[지스타25] 지스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
[지스타25]첫 날에만 7천 명 방문한 크래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