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아이엔에스(대표 최관호)의 PC방 유통 서비스인 네오위즈PC방을 통해,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가 서비스하는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는 2002년 서비스를 시작한 장수 게임으로, 쉬운 조작과 경쾌한 게임 진행,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모드와 66종의 캐릭터, 8백 여가지 액세서리 등 방대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네오위즈아이엔에스는 '스페셜포스 건빵PC방', '슬러거PC방' 등 다수의 인기게임을 서비스해 온 PC방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겟앰프드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이끌어낼 방침이다. 이를 위해 파격적인 PC방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겟앰 PC방'으로 명명된 겟앰프드의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는 전용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상점에서 판매중인 모든 액세서리 및 캐릭터를 제공하며, 게임머니 및 경험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프리미엄 PC방 전용 보물상자와 앰블럼이 제공되고, 낚시, 채광 도구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5월 26일부터 6월 11일까지 겟앰 PC방에 방문해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시간당 2백 리얼머니(하루 최대 2시간)가 적립되고, 경험치 2천을 달성하면 액세서리와 고강화 소재 등 다양한 아이템(하루 최대 5개)을 증정한다.
네오위즈아이엔에스 주인재 PC방 사업팀장은 “12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웰메이드 게임 겟앰프드의 성공적인 PC방 시장 진입을 위해 네오위즈PC방의 모든 역량을 발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 및 겟앰 PC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