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의 뮤 온라인 웹버전 '대천사지검', 중국 인기순위 1위 3주째 유지

등록일 2014년06월25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웹게임 대천사지검이 중국 웹게임 시장의 장기 흥행작으로 자리 잡았다.

웹젠과 중국 내 서비스 업체인 37요우시(游戏)가 지난 6월 9일부터 중국 내에서 공동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대천사지검은 서비스 3주차(6월 24일 기준)인 현재도 인기순위 1위를 유지하면서 여러 서비스 사이트에서 총 채널링 서버 550개를 넘기는 등 포털 내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6월 9일, 37요우시의 게임서비스 사이트 37.com 상용화서비스와 중국 내 주요 웹 플랫폼에서 게임채널링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한 대천사지검은 공개테스트 당일부터 37.com내의 접속순위 등 각종 게임서비스 지표에서 1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또한, 채널링서비스 중인 킹소프트(金山)/ 바이두(Baidu)/ 360 등 5개의 웹플랫폼들에서도 총 120개가 넘는 채널링서버가 운영되면서 37.com외의 플랫폼에서도 성공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37요우시측은 회원모집을 위해 해당 게임채널링 서비스 업체들과의 협력을 넓히는 한편, 엽지훤 등 한/중 양국의 최고인기 레이싱 모델을 초청하는 행사를 주최하는 등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37요우시에서 대천사지검의 개발을 총괄한 진하린(陈夏璘) PD는 "기대이상의 반응으로 장기적으로 흥행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웹젠과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해 가겠다"고 전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em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