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 출시

등록일 2014년09월23일 18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는 업계 최초로 휴대용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BlackVue Golf Digital Shot/가격: 589,000원)'을 출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자신의 골프 스윙을 손쉽게 촬영하고 분석할 수 있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의 가장 큰 특징은 카메라와 앱 기반의 골프 스윙 분석 모드에 있다. 카메라의 고속 촬영 모드는 최대 240fps으로 설정하면 2초에 480프레임까지 얻을 수 있어 어드레스에서 피니시까지 빠르게 지나가는 스윙을 한 동작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랙뷰 스포츠 앱에서는 한 화면에 15개의 이미지로 스윙 동작을 분할해 보여주는 파노라마 기능과 촬영한 영상 위에 원형, 사각형 등 선과 도형을 자유롭게 그려 자신의 스윙 자세를 체계적으로 볼 수 있는 자세 분석 기능으로 자신의 스윙 동작을 확인하고 교정한다.

작고 가벼운 초경량, 초소형 사이즈로 샤프트와 헤드커버를 이용해 골프백에 보관할 수 있으며 삼각대와 핀을 샤프트와 연결해 필드는 물론 실내 골프 연습장 등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촬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른 골프 선수의 스윙을 가까이 보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갤러리 모드를 지원한다. 고속촬영 모드에서 지원되는 줌 기능으로 다른 선수의 스윙을 먼 거리에서 확대해 촬영할 수 있다. Full HD급 고화질 동영상과 사진 촬영 기능으로 가족 또는 친구와의 골프 연습과 라운딩을 촬영할 수 있으며 내장 Wi-Fi와 블랙뷰 스포츠 앱을 연동하면 카메라 원격 조정 및 실시간 SNS 공유가 가능하다.

피타소프트의 허현민 대표는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골프 스윙 분석이라는 핵심 기능에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골프 인구의 빠른 증가세를 보이는 국내는 물론 골프 실력 향상을 원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피타소프트는 독일에서 열린 세계 가전 전시회 IFA에서 성공적인 첫 선을 보였으며 10월에 있을 홍콩전자전 HKTDC를 필두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