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MMORPG '무지막지 영웅전' 사전등록 15만명 달성

등록일 2014년10월13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의 MMORPG 신작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의 출시를 하루 앞두고 게임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15만명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무영전'은 지난해 12월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워밸리'의 후속작으로, 사전등록 시작부터 그 인기를 반영하듯 많은 신청자가 몰리면서 관심을 받았다.

'무영전'은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퀘스트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MMO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며 유저의 성향에 맞춰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쉬운 RPG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무영전'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무지막지 패키지'가 100% 제공되며, 사전등록자 중 1명을 추첨해 친구 초대를 한 사람에게 50만원, 초대받은 사람에게 50만원씩 각각 지급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전작 '워밸리'에 이어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에 관심을 가져주신 유저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영전'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gheroes.caf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