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2015년 양띠 해를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자사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에서 특별 미니언 '슬리피램'과 신규 레인 미니언 3종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고 색다른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을미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추가된 미니언 '슬리피램'은 양을 닮은 깜찍한 외형으로, 2015년 1월 15일까지 오픈되는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쉐이크 전용 미니언으로 '파워생쥐'를 업데이트하며, 어드벤처 도중 비가 내릴 때만 등장하는 레인 미니언에도 '그린봉봉', '하늘오리', '레이디콕' 등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파티게임즈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2015년 1월 15일까지 <2015 오늘의 운세'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에서 '슬리피램' 퀘스트를 완료 후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을 매일 10회이상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보여주고 각종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1월 1일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레인 미니언 황금에그를 100% 증정하고 비 내릴 확률이 2배로 늘어나는 새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같은 기간 동안 '친구마을 풍선 터뜨리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친구마을에서 풍선을 터뜨린 이용자들에게 랜덤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전용 미니언으로 등장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루돌푸들' 핸드메이드 인형을 특별 제작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