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플랩((주)엔플레버, 대표이사 심우창)'이 그램퍼스(대표이사 김지인)의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인 '빙고어드벤처(Bingo Adventure,이하 빙고어드벤처)'와 제휴를 맺고, 총 1억 원 상당의 '푸드플랩' 할인쿠폰과 '빙고어드벤처' 전용박스를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빙고어드벤처'는 작년 말 국내시장에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으로, 선행 오픈한 밴드(BAND)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제휴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가동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빙고게임의 본질적인 즐거움 이외에도 실제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실물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손꼽힌다.
'빙고어드벤처' 게임 내 신설된 '푸드플랩' 전용룸을 통해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4주간 펼쳐지며, '푸드플랩' 전용룸에서 빙고게임을 즐긴 유저중 1~3등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푸드플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받은 쿠폰은 '푸드플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빙고어드벤처' 전용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드플랩' 전용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빙고어드벤처' 실물 푸드플랩 전용박스를 추첨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빙고어드벤처'에 신설된 '푸드플랩' 전용룸은 프리미엄 스넥 서브스크립션 모델인 '푸드플랩'의 기본적인 로고와 더불어 달콤한 케익과 초컬릿의 배경으로 제작했다. '빙고어드벤처'에 광고전용룸으로 신설되는 게임룸을 통해서 '푸드플랩'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해당 제휴 업체의 쿠폰 및 실물 경품의 제공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배경음을 별도로 제공하여 빙고게임을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푸드플랩' 서비스를 담당하는 엔플레버의 심우창 대표는 “트랜드에 민감한 푸드플랩의 주 고객층이 모바일, 온라인 컨텐츠의 핵심사용자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기존의 방식을 탈피하여 푸드플랩 브랜드를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런 트랜드를 반영한 모바일 소셜게임과의 제휴는 보다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빙고어드벤처'의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그램퍼스의 박찬민 이사는 “국내에 다소 생소한 미국식 정통빙고게임으로 거둔 국내 시장 초반 성과에 감사드린다”라며, “빙고어드벤처의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활발한 게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실물리워드를 드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빙고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bit.ly/bingoadventure), 밴드 게임 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bit.ly/bingonaver)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iOS 버젼은 1월 내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페이스북 공식페이지(bit.ly/bandbingo)와 밴드(BAND)플랫폼 섹션 내 게임 이벤트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