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플랩((주)엔플레버, 대표이사 심우창)'이 그램퍼스(대표이사 김지인)의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인 '빙고어드벤처(Bingo Adventure,이하 빙고어드벤처)'와 제휴를 맺고 '빙고어드벤처'와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플랩'은 프리미엄 스넥과 식품등을 월정액 모델로 판매하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로, 이번 '빙고어드벤처'와의 제휴를 통해서 총 4종의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판매한다. '샤프한 알렉스의 월드와이드 박스', '레이지 베쓰의 카우치 스넥', 'HOT!한 써니의 럭셔리 박스', '다크 넘버스의 비터 박스'등 총 4종의 세트가 특별 제작(bit.ly/fpbingo)되었으며, 가격은 16,900원 부터 18,900원까지 4종의 다양한 패키지를 선사한다. '푸드플랩'의 '빙고어드벤처'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구매한 유저에게는 제품 내 동봉된 총 4만원 상당의 '빙고어드벤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여 게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빙고어드벤처'는 국내시장에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으로, 선행 오픈한 밴드(BAND)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제휴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가동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빙고게임의 본질적인 즐거움 이외에도 실제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실물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손꼽히며 다양한 유저층으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빙고어드벤처' 게임 내 신설된 '푸드플랩' 전용룸을 통해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펼쳐지며, '푸드플랩' 전용룸에서 빙고게임을 즐긴 유저중 1~3등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푸드플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받은 쿠폰은 '푸드플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빙고어드벤처' 전용상품을 제품당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드플랩' 전용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빙고어드벤처' 실물 푸드플랩 전용박스 30개를 추첨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그램퍼스의 박찬민 이사는 “프리미엄 스넥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선두주자인 푸드플랩과의 제휴로 인해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빙고어드벤처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빙고어드벤처와 푸드플랩 유저분들에게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빙고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bit.ly/bingoadventure), 밴드 게임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bit.ly/bingonaver)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2월 중 iOS 버젼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bit.ly/bandbingo)와 밴드(BAND)플랫폼 섹션 내 게임 이벤트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