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치킨 대목 '2015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 앞두고 할인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01월30일 18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배달 음식 주문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달 앱) '배달통'이 2015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을 앞두고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첫 모바일결제를 하는 회원 대상으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모바일결제 시, 할인쿠폰 입력란에 이번 아시안컵 응원 구호인 '호주는 시드니, 한국은 꽃피리' 중  '한국은꽃피리'를 입력하면 5천원이 즉시 할인된다. 단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가능하며, 할인 비용은 전액 배달 앱 배달통이 부담한다.
 
배달통은 '최다 결제 수단 보유 배달 앱'으로 모바일결제 시 결제 방법으로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 외에 LG 유플러스 페이나우, 모바일 티머니와 모바일 캐시비, 해피머니 상품권, 그리고 다음카카오 카카오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배달통 이상훈 마케팅팀장은 “배달 음식 주문이 많은 토요일 저녁에 2015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이 열린다”라며 “배달통이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받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배달음식을 먹으며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