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한국후지제록스 업무 생산성 높여주는 A3 흑백 디지털 복합기 출시

2015년03월16일 09시4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는 소호(SOHO) 및 중소기업을 위해 저비용과 고효율성을 갖춘 실용적인 A3 흑백 디지털 복합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큐센터(DocuCentre) S2520와 S2320 2종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스마트워크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흑백 문서 사용량이 많은 금융, 법률, 건축, 부동산 사무실에서 업무 효율성 증가와 비용 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관세사 업계의 문서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문서관리 솔루션 패키지를 옵션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문서관리 솔루션 패키지를 적용하면 스캔 작업 시 문서 속의 글자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폴더에 분류하는 것이 가능하다. 관세사의 경우 통관문서를 스캔하면 날짜나 신고 번호 별로 자동 분류가 되어 각 폴더에 보관된다. 후지제록스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일일이 수작업으로 할 필요가 없어지므로 문서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종이문서와 달리 PC에서 검색 한 번으로 원하는 문서를 쉽게 찾고 공유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여러 개의 신분증의 양면 복사를 종이 한 장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복수 ID 카드 복사기능’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 중 하나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한 페이지에 최대 4개의 신분증을 손쉽게 복사할 수 있다. 또한 한번에 최대 30개의 각기 다른 번호로 팩스를 전송할 수 있어 계약서 체결이 많은 금융권, 부동산, 법률사무소와 같은 사무실에 적합하다.

도큐센터 S2520와 S2320은 대량 출력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강한 내구성으로 소모품 및 부품의 교체 횟수를 줄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출력물의 농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토너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은 미국 정부의 국제 프로그램인 ‘에너지스타(ENERGY STAR)’ 표준을 준수해 에너지 절감형 사무기기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

출력 속도는 최대 분당 25매로 이는 동급 모델 중 최고 속도이다. 스캔 속도는 도큐센터 S2520과 도큐센터 S2320이 각각 분당 28매와 25매로, 컬러와 흑백 모두 동일하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이사 사장은 “문서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와 공유가 필요한 소규모 사무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중소기업은 생산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후지제록스의 신제품을 통해 문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넵튠 2025년 3분기 별도 기준 매출 약 76억...
[지스타25]신작 5종 출품한 넷마블 부스, ...
[지스타25] 지스타 찾은 민주당 정청래 대...
[체험기] 게임이 진행될 수록 완성되는 그...
[지스타25]’라그나로크’ IP 신작 3종으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