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는 신규 캐릭터인 '마검사'가 등장하고, '시즌 클래스'도 새롭게 오픈되었다. 여섯 번째 캐릭터인 '마검사'는 '저주 받은 마검'을 사용하며, 발도술과 어검술로 가공할 만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시즌 클래스'는 한 시즌당 정해진 두 클래스에 속한 캐릭터들이 특수 능력(추가 버프)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스테이지 UI 변경과 캐릭터 능력치의 상향 조정 등 유저 편의성 콘텐츠가 대폭 개편되었다.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작 액션 RPG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부터 내달 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전설 장비 풀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