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최강의군단'의 4대4 AOS모드 'MFL' 시즌1 시작

등록일 2015년05월13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MFL(Monday Fight Live) 개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13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대4 PvP모드인 MFL의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진다. 우선 시즌1 시작과 함께 AI모드가 추가되고 개선된 매칭시스템을 통해 일반 매칭모드가 재개된다. 전장은 신규 맵인 '망각의 전장'으로 변경되며, 신규 몬스터의 등장, 카메라 시스템 변경을 통해 기존과는 전혀 새로운 MFL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순보', '귀환' 등 신규 스킬 추가와 플레이 밸런스의 대대적인 조정으로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교전이 지속적으로 이뤄지도록 개편된다.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콜라보레이션 MFL캐릭터인 '진모리'와 함께 기본 제공 MFL캐릭터로 '로테'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를 포함해 현재 MFL캐릭터는 총 40종에 이른다.
 
에이스톰은 이번 MFL 시즌1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늘(13일)부터 오는 5월 27일 점검 전까지 특정 시간 내 MFL을 한번만 플레이 해도 전용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MFL칩을 지급하며, 킬과 어시스트 등 플레이 결과에 따라 베누스의 키와 원더등급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상자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MFL캐릭터인 '진모리'를 지급한다.
 
MFL 시즌1 관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