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 '바바라(BABARA)' 입점 기념 브랜드위크 진행

등록일 2015년06월26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가 수제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인 '바바라(BABARA)' 온라인 전용 상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바바라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바바라의 인기상품 100여종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는 바바라의 2015년 여름 신상 샌들과 스테디셀러 플랫슈즈, 키즈 슈즈와 남성 슬립온 등 온라인 전용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바라 브랜드위크'의 모든 제품들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이 적용되기 때문에 추가 할인된 파격가로 바바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바바라 플랫슈즈' 44종은 균일가 5만 2900원이며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4만 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름신상샌들' 22종은 최대 67% 할인된 가격인 3만원대에서 5만원대, '키즈 슈즈' 10종은 균일가 4만4000원이다.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한 '신데렐라 특가 상품'은 전 상품 5만원이다.

'바바라(BABARA)'는 발레리나의 토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여 20여 년의 수제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스타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도 사랑 받고 있는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이다.

위메프 국내브랜드팀 백성현팀장은 "올 여름 퀼로트 팬츠 등 볼륨 있고 와이드한 패션이 유행하며, 그런 의상에 어울리는 날렵한 플랫슈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편안한 착화감 뿐만 아니라 여성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플랫슈즈가 인기"라며 "국내 최고의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 바바라의 스테디셀러부터 올 여름 신상샌들까지 소셜 단독으로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 전 상품 추가 할인쿠폰 적용으로 매장 대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