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디펜스 게임 '절대요격 워즈' 한글화 출시 결정

등록일 2015년07월03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3일 Acquire(이하, 어콰이어)와 협력하여 디펜스 게임 '절대요격 WARS(이하, 절대요격 워즈)'를 한글화 하여 PlayStation Vita와 PlayStation 3 전용 타이틀로 2015년 가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절대요격 워즈는 도시를 습격해오는 거대한 에너미로부터 도시를 방어하는 도시방어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개성의 모습을 지닌 에너미에게 따라 다른 스타일로 공격방법을 파악해 사용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절대요격 워즈는 단순 액션 게임이 아닌 이민자를 받아들여 세금을 걷어 도시를 개발하며 직접 강화시키며 지켜야 하는 게임이다.

모두를 한데 묶어주고 임무를 의뢰하는 제독부터 시작해서 자유분방한 도시방어 담당과 언제나 불만이 많은듯한 정보 담당 등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오퍼레이터들이 등장한다. 이 NPC들의 재미난 일상과 어떻게 오퍼레이터가 되었는지도 알 수 있다. 이 NPC들과 관계를 돈독히 쌓아 나갈 수 있다. 재미난 모습뿐 아니라, 적이 습격하면 각 상황에 따라 오퍼레이터들이 사령실의 긴장감을 높여주는 진지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절대요격 워즈의 한글과 출시 발표와 더불어 한글판 로고와 스크린샷(개발 중)도 함께 공개되었다.
 
디지털터치는 2015년 가을 발매를 목표로 절대요격 워즈 한글판을 개발 중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