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미디어, 어린이TV 앱 '키비' 티스토어 출시

등록일 2015년08월19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제타미디어(대표 김욱)는 키비 이용자 접근성 개선을 위해 최근 통신 3사가 통합된 원스토어(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 통합 개발자센터)에 앱 등록을 진행했고 지난 주 검수 통과가 완료됐다고 19일 밝혔다.

다만, 올레마켓과 U+스토어의 경우 해당 마켓에서 자동결제 방식을 지원하지 않아 등록에서 제외됐다. 향후 올레마켓과 U+스토어의 자동결제 지원 여부에 따라 노출이 결정될 예정이다.

제타미디어 관계자는 “통신사 3사 앱 마켓이 통합되면서 한 번에 세 곳 모두 등록되길 기대했지만 아직 완벽한 통합이 이뤄지지 않은 것 같다”며 “아직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비중이 높지만 3사 통합을 계기로 국내 마켓이 더욱 경쟁력을 갖추고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키비는 캐릭터가 들어간 '아이가 타고 있어요' 차량 안전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비 회원을 대상으로 100명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키비 공식 블로그(http://blog.kiv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비는 앞으로 다양한 기능 추가와 서비스를 예고했다. 취향 매칭을 통해 나만의 동영상을 이용자간 공유할 수 있는 기능과 해외 이용자를 위한 다국어 지원, 유튜브에서 찾을 수 없는 콘텐츠 또는 다운로드가 제한된 콘텐츠를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키비는 아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동영상만 골라 보고, 저장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5월 중순 제타미디어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앱 서비스를 시작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