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삼국야망' 장수 통합 서버 '난세평정' 오픈

등록일 2015년11월04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장수 통합 신규 서버 '난세평정'을 11월 4일에 오픈하고,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하는 '난세평정' 서버는 유저들이 선택한 국가와 상관 없이 모든 국가의 장수들을 조합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수 통합 특화 서버'로, 국가 별로 해당 국가의 장수만을 조합해 플레이할 수 있었던 기존 서버와 달리, 국가 구분 없이 장수들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난세평정' 서버는 오랫만에 유저간 거래가 가능한 서버로 오픈하여, 유저 성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과 전략이 나올 수 있는 서버가 될 예정이다.

다음게임은 '삼국야망'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난세평정' 이벤트는 11월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후 5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웃도어 상품권 30만원을 지급하고, 위,촉,오 각 공적 랭킹 1위에게도 아웃도어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식량, 자원, 장수 등 다양한 패키지 아이템이 들어 있는 '신규 군주 지원상자'를 100% 지급한다.

'삼국야망'은 국내 개발사에서 제작한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실시간 전략 전투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삼국야망 공식 홈페이지(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