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어메이징소프트,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CPC마스터' 출시

2016년01월14일 16시1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HN엔터테인먼트와 자회사 어메이징소프트(대표 신희진)가 네이버 클릭초이스 자동입찰 서비스인 'CPC마스터'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실시간 웹로그분석 서비스 '에이스카운터'(www.acecounter.com)를 운영하고 있는 어메이징소프트는 최근 변경된 클릭초이스 제공 데이터를 반영해 입찰가를 다양한 기준으로 설정하고, 시간대 별 그리고 요일 별로 자유로운 입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발했다.
 
'CPC마스터'는 ▲그룹 별 매체, 요일 별 예산, 지역노출 설정이 가능한 광고관리 기능과 ▲다양한 입찰가를 기반으로 한 자동입찰 기능, ▲유입이 급증한 키워드에 대한 모니터링&알림 기능은 물론 ▲매출액, 체류시간, 페이지뷰 등 여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에이스카운터 연동보고서 제공과 같은 핵심 기능을 담았다.
 
어메이징소프트는 출시를 기념, 제휴된 광고 대행사를 대상으로 2016년 3월까지 무료로 'CPC마스터'를 제공한다.
 
어메이징소프트 김윤중 이사는 “광고 운영에 있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자원을 'CPC마스터' 기능을 통해 광고전략 수립과 분석, 키워드마케팅 등 광고 효율화에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광고주와 대행사분들의 니즈를 수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스타25] 크래프톤 지스타 2025 부스 '팰...
[지스타25]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기...
[지스타25] 넥써쓰, 베트남 콘텐츠 기업 VT...
넥슨 ‘FC 온라인’ 2025 겨울 업데이트 소...
[지스타25] 신작 시연부터 미공개 깜짝 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