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기대작 '태극팬더2'가 오픈베타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 일정을 오는 18일(월)로 결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OBT에 참여한 유저들은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으며, 테스트기간 동안 플레이 했던 데이터는 정식 오픈 시 초기화되지 않고 그대로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다.
'태극팬더2'는 국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태극팬더'의 후속 타이틀이다. 스네일게임즈는 생생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고퀄리티 그래픽은 물론 시나리오에서 연출까지 신경 쓴 모바일 웰메이드 액션 RPG이다. 각자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메인 캐릭터로 지정해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스왑 기능은 '태극팬더2'만의 특장점으로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유저들이 몬스터를 잡을 때마다 느끼는 타격감에서도 섬세한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몬스터의 크기에 따라 효과를 다르게 하고 플레이타임에 따라 게임 내 환경이 달라지는 등 아주 사소한 부분에서도 심혈을 기울였다.
스네일게임즈는 홍보모델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이'를 선정했고, '유이'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상 메시지 속에서 유이는 매력을 뽐내며 더 새로워진 '태극팬더2'의 재미 요소에 대해 설명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극팬더2'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cpanda2/?ref=hl)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taichipanda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