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일부 PC 파워서플라이 보증기간 10년으로 연장

등록일 2016년04월21일 18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커세어(박재천 지사장 / www.corsair.com)는 PC파워서플라이(전원공급장치) 일부 라인업의 보증기간을 기존 7년에서 10년으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증기간 확대 품목은 AXi(2013년 출시), Hxi(2014년 출시), RMi/ RMx (2015년 출시)시리즈로 신규 소비자들은 물론 기존 소비자들도 별도의 제품등록이나 절차 없이 즉시 기존 7년에서 10년으로 3년의 추가 보증기간을 적용받게 된다. 현재 대리점에서 판매중인 제품에도 소급 적용된다. 
 
보증기간의 연장은 파워서플라이의 품질에 대한 커세어의 자신감에서 비롯된다. 시스템빌더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보증 기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박재천지사장은 “PC의 파워서플라이는 컴퓨터 각 부분에 전원을 공급하는 심장 역할을 하는 중요 부품이기 때문에 품질이 낮은 제품의 경우 컴퓨터를 안정적으로 동작하지 못하거나 오작동 및 다른 부품의 고장 원인이 되기도 한다”라며 “커세어 파워서플라이는 품질에 대한 내구성, 지속성에 대한 자신감과 10년의 보증기간으로 소비자들이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랜 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해 비용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