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을 얻는 자가 천하를 얻는다, '백만대군' 프리뷰

등록일 2016년09월21일 1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백만대군'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정통 전략 게임으로,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들을 영입하여 출전시킬 수 있으며 지형과 기후 등의 조건에 따라 진형을 바꾸는 등 수 많은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전략 경험이 가능하다.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러 등급의 장수들을 영입하면서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고 영지에 관청, 군영, 민가, 상가를 증축하면서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켜 나갈 수 있다. 전장에서는 장수, 지형과 기후, 자원 및 병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깊이 있는 전술을 활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



장수 등용, 영지 건설, 그리고 영토 확장을 통해 세력을 키워나가는 방식을 가진 '백만대군'은 기존의 삼국지 게임에 익숙한 유저들이 플레이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백만대군'에서는 보다 소소한 재미를 추가했는데 뽑기를 통해 여러 등급의 다양한 장수를 획득할 수 있고 강화, 승급을 통해 성장시켜나갈 수 있다. 영지 시스템에서는 유저의 입맛대로 관청, 군영, 민가, 상가를 건설하고 승급시키면서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전장에서는 각 장수들의 스킬과 특성, 상성이나 지형과 기후, 자원 및 병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전략적으로 장수와 부대 운용과 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장수들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기본적인 영토 확장 이 외에도 메인던전, 일상던전, 명장던전과 같은 던전, 특정 지역에 장수를 파견하여 탐색하는 보물쟁탈, 다른 유저 장수와 겨루는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게임 특징

다양한 삼국지 영웅을 영입하는 장수 등용 시스템


'백만대군'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유명 영웅 조조, 유비부터 대표 미녀로 꼽히는 초선 등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가 등장하는데, 여러 등급으로 나뉘는 것은 물론 각 장수들의 스킬과 특성이 다르고 상성이 존재하는 만큼 다양한 장수를 보유하고 조합을 구성할 필요가 있다. 장수는 강화, 승급을 통해 성장시켜나갈 수 있다.

입맛대로 꾸미는 영지 관리 시스템


유저의 입맛대로 관청, 군영, 민가, 상가 등 다양한 건물이나 도로를 원하는 위치에 건설하고 승급시키면서 영지를 관리할 수 있으며, 영지를 관리해서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전략적인 전술 활용


전장에서 각 장수들의 스킬과 특성, 상성이나 지형과 기후, 자원 및 병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전략적인 장수와 부대 운용을 통해 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 있고 장수들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도 즐길 수 있다.

삼국지 영웅으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


'백만대군'에는 메인던전, 일상던전, 명장던전 같은 던전이 존재하는데 던전에 참여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장수를 파견하여 해장 지역을 탐색하는 보물쟁탈에서는 랜덤으로 아이템 및 은냥, 엽전을 획득할 수 있다.


경기장은 다른 유저의 장수와 1:1 대결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자동 전투로 진행되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맹을 생성하거나 연맹 리스트의 연맹을 선택하여 가입해서 연맹원들과의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고 연맹던전에도 참가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