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파이럴캣츠 오르페우스 스토리 '에우리디케' 코스프레 이미지 공개

등록일 2017년02월22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파이럴캣츠가 (주)니케아게임즈의 모바일 전략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캐릭터인 '에우리디케'의 코스프레(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최근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된 모바일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 : 차원의 여행자'의 캐릭터 '에우리디케'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에우리디케'는 신화 속에서 오르페우스와 결혼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요정으로, 섹시한 미모를 앞세워 순진남을 꼬시는 요녀 컨셉으로 등장한다. 이를 살려 스파이럴캣츠는 이번 작품에서 '에우리디케'의 매력 포인트인 요정 날개와 어우러진 요염한 매력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의상, 소품과 함께 섬세하게 표현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글로벌 출시된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캐릭터 '에우리디케' 코스프레를 공식 포스트에 개재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을 중심으로 공개하였다”라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페우스 스토리'는 영어, 일본어가 지원되며 전 세계에 동시 서비스하는 글로벌 버전을 기념하며, 신규 서버 '포세이돈'이 오픈되었다. '오르페우스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해서는 공식 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