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 신화 등급 펫 업데이트

등록일 2017년02월28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등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최상위 등급인 신화 펫 1종과 영웅 펫 1종 등 총 2종이다.
 
먼저 신화 기계 펫 '메카다이노'는 단단한 방어력과 보호막, 상태 이상 등의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덩치의 왕발' 스킬을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영웅 펫 '제와피 류'는 고릴라 외형을 하고 있으며 모든 아군 펫의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지원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부족 원정대 보스가 추가되고, 부족 원정대 신규 칭호와 '베르가 류' 전용 펫 코스튬 '낭만백작 블러드'가 추가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편의성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개선 작업도 이뤄졌다. 토벌대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의 배율을 증가시켜주는 '피버 타임' 도입, 펫 코스튬 관리 기능 개편, 가이드 내 펫 합성 항목 추가, 장비 재 착용 시간 하향 조정 등 이용자들이 건의한 사항들을 적극 반영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메카다이노는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키토스 류'의 기계 펫 버전으로 한층 강한 공격력은 물론 매력 넘치는 외형까지 갖추고 있어 기존 펫을 능가하는 좋은 반응을 얻을 거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화 기계 펫 출시 이벤트, 신규 영웅 펫 획득 및 초월 이벤트, 신규 이용자 성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는 이벤트 펫 대항전이 진행되며 순위 보상으로 크로톤 류 영혼석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