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및 PC 플랫폼 액션 RPG '다크소울3: 더 파이어 페이드 에디션'을 오늘(20일) 정식 발매했다.
'다크소울' 시리즈는 일본 유명 게임 제작사 FROM SOFTWARE(프롬 소프트웨어)가 제작하고 미야자키 히데타카 디렉터가 프로듀싱한 액션 RPG다. 지난 2011년 9월 처음 발매된 '다크소울' 시리즈는 묵직한 액션과 높은 자유도, 높은 난이도와 온갖 함정들이 난무하는 하드 코어 게임의 대명사로 불리면서 전 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다크소울 3: 더 파이어 페이드 에디션'에는 '다크소울 3' 본편의 스토리와 DLC로 발매 되었던 '다크소울 3: 아리안델의 재들' 및 '다크소울 3: 더 링드 시티'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의 마케팅 부서 부사장 Eric Hartness는 "'다크소울 3: 더 파이어 페이드 에디션'은 가치 높은 훌륭한 콘텐츠를 지니고 있으며, '다크소울 3'를 즐겨 보시지 않으신 플레이어가 '다크소울 3'의 세계를 처음 접해보기 위한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S4 및 PC용 액션 RPG '다크소울 3: 더 파이어 페이드 에디션'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발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