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천의 목소리 정성호, 지코-송민호 이어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홍보모델 발탁

등록일 2017년08월03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의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성대모사와 안면모사의 최강자 개그맨 정성호를 발탁했다.
 
인기 프로그램 'SNL코리아'에서 시즌2부터 지금까지 크루의 핵심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정성호는 지금까지 80여명 이상의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천의 얼굴'로 알려진 개그맨이다. 그는 이번 '펜타스톰'의 광고에서 총 5명의 유명 인물들을 표현해냈으며, 고르고, 싸우고, 부수고 '쓰리고'만 알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재미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넷마블게임즈 심병희 마케팅실 이사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한 얼굴과 목소리로 표현할 수 있는 정성호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펜타스톰'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며 정성호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7월 23일부터 첫 '펜타스톰' 정규 e스포츠 리그인 '삼성전자 Galaxy Tab S3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를 9월 3일까지 매주 일요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