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21일, 엔라인(대표 이정민)과 제휴를 맺고 '라테일W'와 NO.1 패셔니스타 'NANING9'과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2차 CBT를 성황리에 마친 '라테일W'가 정식 런칭을 앞두고 여심 사냥을 본격화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의 신호탄.
'라테일W에 패션을 입히다!!'라는 컨셉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테일W'의 사전가입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NANING9'을 통해서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양사는 단순한 지원 이벤트를 넘어 '패션'을 소재로 '라테일W'와 'NANING9'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여심을 저격할 특별 이벤트까지 공동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퍼니글루 오하덕 PM은 "라테일W는 2차 CBT의 긍정적 결과를 인게임으로 녹여내는 마무리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이를 위해 런칭 시기를 9월 말로 조정한 만큼,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NANING9과의 이번 이벤트는 그 출발선이며, 앞으로 다양한 곳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하여 게임 외적인 만족도까지 높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라테일W'는 액토즈소프트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원작 온라인의 세계를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게 완성되고 있는 모바일 스토리텔링 횡스크롤 MMORPG이다.
'라테일W'의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와 사전예약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