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9월26일tue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9월07일 10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넥스트무브 '다인', 홍보모델 시노자키 아이 TV CF B컷 영상 공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의 TV CF B컷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7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인' TV CF 촬영 현장 속 시노자키 아이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 다양한 명소를 돌아다니며 촬영을 한 시노자키 아이는 '다인'에 대한 애정을 영상을 통해 드러냈다.

영상의 주인공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 다방면의 연예 활동을 펼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 겸 가수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어 방한할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노자키 아이는 '다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인'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이 서로 대립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 이다. 진영전 컨셉의 세계관을 통해 같은 진영의 이용자끼리 강한 결속력을 부여하고, 적대 진영의 이용자들과는 방심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 '다인'의 묘미이다.

풀 3D 그래픽으로 구성된 넓은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PVE와 PVP를 즐길 수 있고,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도 즐길 수 있어 PC 온라인 게임을 방불케 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논타켓팅 스킬을 통해 보다 자유로운 스킬을 구사하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용자는 전사, 마법사, 암살자, 소환사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본편 영상과는 다르게 더욱 친근한 모습을 담은 B컷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노자키 아이와 즐거운 촬영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영상을 통해 시노자키 아이의 새로운 매력도 발견하고 다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인'은 오는 8일까지 일반 사전예약보다 2배의 보상을 더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사전예약에 참여해 정식 출시 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뜨거운 대구의 게임 열기, 사진...
[TGS17]게임쇼를 더욱 빛내는 '...
식지 않는 '소녀전선'의 인기, ...
 
 blackg**** (2017-09-07 12:47:18)     20   24  
아이는 사랑입니다. 다인도 그렇게 되길.

[1]
'소녀전선' 팝업스토어 운영 미숙 ...
넥슨 '던전앤파이터', 대규모 업데...
닌텐도 스위치 12월 국내 출시 확정...
라면 표지에 '왕좌의 게임' 아서 데...
[인터뷰]네이버 게임 웹툰 '소녀전...
2K 'WWE 2K18' 게임...
카카오게임즈 '검은...
'부니베어:나무 도...
캐럿게임즈 모바일 ...
CYPHERS Artbook 사이퍼즈 아트북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