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19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이하 REBIRTH)'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REBIRTH'의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를 담고 있다. 사실적인 캐릭터묘사와 자연스러운 전투 연출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시네마 영상은 인게임 리소스를 활용해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대형 퍼블리셔의 게임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웅장한 세계관을 담아내, 설립 3년 차의 스타트업 기업인 캐럿게임즈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캐럿게임즈는 엔씨소프트, 넥슨, 네오위즈 등 국내 유명 게임사에서 업력을 쌓아온 두 공동대표의 지휘하에 'REBIRTH'의 개발을 이어 왔으며, 정식 서비스를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핵앤슬래시 방식의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REBIRTH'는 PC 게임을 하는 듯한 화려한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고, 맵 구석구석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 필드 방식을 채택해 자유도 높은 게임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REBIRTH의 강점을 부각한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이 게임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는 실제 게임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REBIRTH만의 특징이다. 게임의 거대한 스케일을 담은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