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내달 정식 서비스 예정인 MMORPG '라그나로크 ZERO(제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고퀄리티 애니메이션과 라그나로크 게임 BGM이 어우러져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특히 '라그나로크 제로'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새롭게 선보인 버전인만큼 CF에는 라그나로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그라비티는 현재 '라그나로크 제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캐릭터 사전 생성 시 캐릭터 및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제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하지 않은 유저도 게임 다운로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1명이라도 친구를 초대한 유저는 무료 캐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때 초대 인원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34인치 게이밍 모니터 및 아웃백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성기철 개발 총괄 본부장 "라그나로크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선보인 ‘라그나로크 제로’에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사전예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60레벨, 1차 전직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강화된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제로' 사전예약 및 이벤트 참여는 그라비티 공식 게임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