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노블게임즈 '무술온라인' CBT 진행

등록일 2018년01월26일 15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노블게임즈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무술온라인'의 CBT를 1월 26일부터 28일 까지 3일간 진행한다.
 
'무술'은 노블게임즈의 신작 웹 게임으로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부드럽고 화사한 일러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풀3D 시점과 2.5D 시점을 동시에 지원하고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유명 성우의 더빙까지 더하여 시각과 청각적인 요소를 높였다.

무술온라인은 호걸 이라는 주요 컨텐츠를 통해 게임 스토리상 등장하는 NPC를 동료로 등용하여 함께 전투하며 호걸, 법보 시스템에 고유하게 부여된 각각의 스킬을 조합하여 차별화된 전투를 진행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영화를 플레이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장비를 변경 할 때 마다 외형이 변화하고 다양한 의상과 외형 아이템이 존재한다.
 
노블게임즈는 이번 CBT에서 유저들의 게임 체험과 더불어 게임 최적화 부분도 함께 테스트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정식 오픈 전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출석체크, 핫타임, 홍보, 공유, 게시판, 이미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홈페이지 이벤트와 함께 인게임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GM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과 금화 등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많은 문화상품권을 추첨선물로 증정하여 풍성한 CBT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노블게임즈의 대표작이 될 무술온라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재미있는 RPG를 선물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