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코리아보드게임즈, 레진 웹툰 2종 소재로 한 보드게임 출시

등록일 2018년03월24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기 웹툰 '레바툰'과 '우리사이느은'의 공식 보드게임이 3월 26일 정식 출시된다.

코리아보드게임즈가 레진코믹스의 인기 일상 웹툰인 '레바툰'의 보드게임과 인기 로맨스 웹툰인 '우리사이느은'의 카드게임을 출시한다. 이 두 게임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모금으로 한정 수량 제작된 바 있다.

먼저 '고읭고읭'은 '레바툰'의 느낌을 살린 팀 커뮤니케이션 게임으로, 시끌벅적한 혼란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게임이다. '우리사이느은'은 웹툰의 캐릭터를 활용한 오리지널 일러스트 카드가 빼어난 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경쟁하는 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웹툰을 배경으로 했지만, 원작의 내용을 모르더라도 게임을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한국 보드게임 작가로서 이미 탄탄한 명성을 가진 김건희 작가와 정연민작가가 참여하여 보드게임 팬들의 기대도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쇼나 영화가 보드게임으로 제작되는 일은 흔하지만, 웹툰 원작 IP를 활용한 보드게임이 출시되는 것은 최근의 일이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권성현 과장은 "이번 출시로 웹툰이 보드게임으로 출시되는 일이 한층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