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가이아모바일코리아 '영원한 7일의 도시' 콜라보레이션 카페에 가다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9일부터 서울 '홍대던전'에서 인기 모바일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콜라보레이션 카페 영업이 시작됐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중국 굴지의 게임사 넷이즈가 개발해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국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스토리와 캐릭터에 방점을 두고 전투 등 나머지 요소도 수준급으로 갖춘 웰메이드 타이틀이다.

 


 

콜라보레이션 카페에서는 게임 내에서 '안'이 주인공에게 만들어주는 브런치 메뉴를 재현한 '안의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는 한편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이아모바일에서 영원한 7일의 도시 해외 서비스를 책임진 한진 총괄이 직접 방문해 콜라보레이션 카페 구성을 확인하고 간 만큼, 게임 포스터를 증정하고 시연대가 설치되는 등 영원한 7일의 도시 유저들을 위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영원한 7일의 도시 관련 각종 영상과 음악이 카페 내에 흐르고 있다는 점도 체크포인트. 콜라보레이션 카페 내에 스크린이 설치되어 다양한 영상이 소개되고 있는데, 이곳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중 국내 최초 공개된 '안 댄스 영상'은 카페 운영 후 가이아모바일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되어 인터넷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콜라보레이션 현장을 찾아 현장 사진을 담아봤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