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트윈 미러' 개발자 작품 소개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9월17일 13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가 자사가 2019년 발매할 예정인 PS4, PC(Steam), Xbox One용 심리 스릴러 게임 '트윈 미러 (Twin Mirror)' 한국어 번역판에 대한 개발자들의 작품 소개 영상을 공개하였다.

 

'트윈 미러 (Twin MirrorTM)'는 'Life is Strange'로 게이머들에게 개발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제작사 'Dontnod Entertainment'의 새로운 심리 스릴러 게임으로 귀향, 이별, 성년들의 고뇌와 같이 섬세하게 묘사되는 감정들을 느낄 수 있다.

 

본 작품은 미국 러스트 벨트 지역 내의 역사적 공업 도시인 '배스우드(Bass Wood)'를 배경으로, 고향을 떠나 있던 르포 기자 '사무엘 힉스(Samuel Higgs)'가 가장 친한 친구의 죽음을 계기로 다시 돌아온 고향에서 마을 사람들과 빚게 되는 갈등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어느 날 호텔 방에서 영문도 모른 채 피가 묻은 셔츠를 입고 눈을 뜬 '사무엘'이 되어, 빠져나갈 길 없는 미궁과 같은 속수무책의 복잡한 상황 속에서 주인공의 능력을 최대로 이끌어 진실을 파헤쳐 나가게 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트윈 미러(Twin Mirror)'의 아트 디렉터인 Pierre-etienne Travers, 내러티브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Hélène Henry, 그리고 수석 작가를 담당하고 있는 Mattew Ritter가 직접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