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 '겟앰프드 모바일' 사전 예약자 13만 명 돌파

등록일 2018년12월12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버스텝 주식회사는 12월 중에 출시할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 게임 'GetAmped Mobile'의 사전 등록자 수가 13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새로운 보상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GetAmped Mobile은 2001년에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PC 온라인 게임 'GetAmped'를 모바일 디바이스 및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된 대전 액션 게임이다.

 

PC 온라인 게임 GetAmped는 한국에서 1,000만, 중국/대만, 홍콩에서 각각 500만 명 이상이 플레이하고, 일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국, 브라질, 네덜란드 등 13개국 지역에서 서비스되어 전 세계에서 총 3,0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플레이하였다.

 

GetAmped Mobile은 GetAmped의 장점인 자유로운 스킨 에디터와 다양한 전투를 구사할 수 있게 하는 액세서리,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방식 등 다채로운 기능과 게임성을 빠짐없이 구현하였다.
 

11월 30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등록이 많은 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13만 명을 돌파했다.


사이버스템 주식회사는 초기 목표였던 사전 예약자 10만 명을 돌파한 보상으로 게임 내 유료 머니 5,000RM과 게임 머니 1만 GM을 이벤트 기간 중에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5,000RM은 GetAmped Mobile의 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대상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게임이 출시할 때까지 계속할 예정이며, 더 많은 사전 등록자가 모일 경우, 대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과 '아이템’ 등 새로운 사전등록 보상을 추가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