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뱅드림!' 콜라보 카페 가보니, '뱅드림!' 팬들은 뭔가 달랐다

등록일 2019년03월09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가 YNK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서브컬쳐 전문 매장&카페 '홍대던전'과 제휴해 인기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이하 뱅드림) 콜라보레이션 카페 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던전'에서 시작된 뱅드림 콜라보레이션 카페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위해 특별 제작된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관련 상품들의 전시, 판매가 진행되어 첫날부터 뱅드림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행사 기간 동안 카페를 방문한 이용객들은 특별 제작된 '걸파카페 2019!' 일러스트로 제작한 한정판 패브릭 포스터, 키 홀더, 아크릴 스탠드, 캔 배지와 다양한 'BanG Dream! LIVE'(5, 6회 라이브) 굿즈를 관람하고 구입할 수 있다.
 
홍대던전에서는 일본 원 저작사 및 카카오게임즈와 협력해 콜라보레이션 메뉴 및 전시 구성을 기획했다는데... 'Poppin'Party 리미의 초코 소라빵'을 비롯해 'Poppin' 드링크', '헬로, 해피월드의 미셸 팬케이크', 'Pastel * Palettes 파스텔 레인보우 케이크' 등 뱅드림 각 밴드들의 개성을 살린 메뉴가 눈길을 끌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YNK미디어 팝컬쳐 사업팀 황보현 팀장은 "전시 내용은 원 저작사 및 카카오게임즈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구성했다"며 "특별 제작한 마이크와 라이브 굿즈, 등신대 패널 등 뱅드림 팬들을 위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현장 사진을 모아봤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