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3종 추가 등 4월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4월18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주)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파이널 블레이드'가 오늘(18일)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새로운 영웅 3종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술사 강림 영웅 '천녀 유희', 술사 초월 영웅 '왕녀 유희', 암살 6성 영웅 '비운'을 경험할 수 있다. 천녀 유희는 '녹용출' 스킬을 발휘해 적의 공격력을 낮추고 공중 부양시킨다. 왕녀 유희는 '독연화' 스킬을 사용해 적을 중독 상태에 빠뜨리고 회복력을 감소시킨다. 이용자는 모험 콘텐츠 '인연'에서 신규 영웅인 '비운'도 만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험에 참여해 각종 보상을 받는 '가정의 달 드랍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모험 중 드랍되는 아이템(만년초 씨앗, 서양 과자)을 수집해 교환소에서 '만년초 교환상자'와 '어린이날 교환상자'로 각각 교환 가능하다. 교환상자는 '보옥 상자', '강림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구성된다. ▶'문파 수련', '소탕전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보상(초월의 정수, 금쇄우희 사범 티켓 등)을 얻는 '영웅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