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네토제X블리자드' 행사장 컨셉 공개

등록일 2019년04월22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5월 11~12일(토~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관 야외 광장에서 최초로 펼쳐질 게임 팬들을 위한 축제 ‘네코제X블리자드’ 개막을 20여 일 앞두고 블리자드 행사장 컨셉트를 발표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이번 행사장 메인 컨셉트는 한국에서 수년간 개최된 블리자드 커뮤니티 행사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법항 행사로 친숙한 ‘무법항 마을’로, 무법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종족에 관계없이 출입 가능한 중립 지역이다. 무법항은 또한 전 세계 4,000만 이상 플레이어가 즐기는 오버워치의 인기 전장인 블리자드 월드에도 등장했을 만큼 모든 블리자드 팬들에게는 친숙한 장소이다.
 
블리자드는 ‘무법항 마을’ 컨셉트를 바탕으로 행사장을 방문하는 블리자드 팬들은 물론, 모든 이들이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블리자드 매력의 정수(精髓)를 느낄 수 있도록 오버워치(Overwatch®),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등 각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그 세계관을 활용한 다채로운 무대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넓은 세대 및 플레이어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토크쇼, 음악 공연, 장터 등 게임 팬이 아니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블리자드 무법항 마을은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운영하며, 누구나 티켓 등을 구매하지 않고도 무료로 방문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현장 세부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오버워치 e스포츠 팬이라면 같은 기간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2019)’ 시즌 1 플레이오프와 결승전도 주목하자. 11일 오후 2시 펼쳐질 6강전을 시작으로, 12일 오전 10시부터 4강전 및 결승전이 이어진다. 경기장 입구에 마련될 컨텐더스 각 팀의 상설 이벤트 존에서는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 팀 굿즈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넥슨은 게임을 사랑하는 양사 팬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게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창작물을 더 큰 무대에서 보다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도록 ‘네코제X블리자드’를 공동 기획, 플레이엑스포(PlayX4) 현장에서 공동 개최한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