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19]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게임 OST 감상… 'NDC 2019' 게임음악 거리공연 진행

등록일 2019년04월24일 12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지식공유 컨퍼런스인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9(Nexon Developer Conference, 이하 NDC)'가 금일(24일) 판교 넥슨 사옥에서 개최된 가운데, 게임 음악을 주제로 한 특별 야외 공연이 펼쳐졌다.

 

올해 'NDC'에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현, 전직 개발자들의 각종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이 외에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아트 전시회와 AI 대회, 아케이드 게임존 등 각종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특히 점심시간에 야외에서 펼쳐지는 게임음악 거리공연은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 점심시간(12시~12시 45분)에 사옥 앞 야외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게임음악 거리공연은 24일 에스닉 퓨전 밴드 '두번째달'의 무대를 시작으로 25일 '은토 of NECORD Music',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직장인 재즈 빅밴드 '더놀자밴드'의 공연이 진행된다.

 

오늘(24일) 야외 특설무대에는 탱고, 왈츠, 라틴, 뉴에이지,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크로스오버하여 수준 높은 연주를 선사하는 '두번째달'이 올라, '메이플스토리'와 '마비노기' 등 넥슨의 인기 게임 OST를 재해석한 공연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한편, 넥슨의 개발자 컨퍼런스인 'NDC 2019'는 26일(금요일)까지 넥슨 사옥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