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자체 개발 차세대 엔진으로 구현된 그래픽 이미지 2종 공개

등록일 2019년05월10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가 금일(10일) 차세대 엔진으로 구현된 스크린샷 2종을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금일(10일) 컨퍼런스 콜을 통해, 자사가 자체 개발하고 있는 차세대 엔진은 김대일 의장이 주축이 되어 빠른 속도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클라우드 환경, 게임스트리밍이 가능한 새로운 기술적 발전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이에 대응하기 위해 차세대 엔진을 개발하고 있다.

 

공개한 2개의 스크린샷은 석양이 지는 하늘과 외부가 보이는 실내 거실 화면으로 사실적인 질감 표현과 자연스러운 광원 효과까지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다. 펄어비스는 그래픽 외에도 높은 게임 퀄리티와 그래픽, 빠른 개발 속도 확보, 플랫폼 호환성 등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차세대 엔진을 통해 신작 '프로젝트K'와 '프로젝트V'를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1분기 매출 1,308억 원으로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자사는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론칭과 차세대 개임 엔진 개발을 통해 최고 수준의 게임 스튜디오를 목표로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