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창유 신작 '신령의숲'과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 콜라보레이션 성사

등록일 2019년05월17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Changyou, 지사장 최혜연)가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과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Team CSL 슈퍼마켓은 지난 4월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던 '신도야행록(신령의숲 중국 게임명)'의 신령 캐릭터 '한선'의 코스프레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창유는 자발적인 코스프레를 통해 국내에 게임을 홍보한 Team CSL 슈퍼마켓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으며, 수준 높은 퀄리티로 제작된 Team CSL 슈퍼마켓의 코스프레 이미지들을 추후 '신령의숲' 광고에 활용할 예정이다.
 
코스프레로 모습을 드러낸 캐릭터 '한선'은 '신령의숲' 내에서 상점을 운영하는 NPC로 등장하며, 게임 내 생활 콘텐츠로 함께 춤추면서 교감할 수 있다.
 
창유 관계자는 "수준높은 코스프레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령의숲'은 앞으로도 유저들과 교감하는 홍보 활동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령의숲'은 베타테스트 신청자를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