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16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가 7월 31일까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서비스(게임운영), 게임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등으로,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7월 31일(수) 오후 8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받으며, 이후 서류 전형, 인성 검사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넥슨네트웍스 권도영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혁신적인 게임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및 게임QA 전문 기업"이라며 "게임산업에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게임서비스 기업 최초로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을 도입하고, 해외워크숍, 재충전휴가 등 다양한 복지제도와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운영하며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