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즈니 '라이온 킹', 17일 국내 개봉 앞두고 예매 20만 장 돌파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가 선사하는 스펙터클 대작 '라이온 킹'이 바로 내일(17일) 대한민국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영진위 통합전산망에서는 이미 사전 예매 예매량만 20만 장을 돌파하고 예매 점유율 또한 약 60%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한민국 대표 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에서 일제히 평균 55%이상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진정한 올 여름 흥행킹 탄생을 예고했다. 전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킹으로 우뚝 선 영화 '라이온 킹'은 새로운 흥행 왕좌 교체가 가능할지 주목된다.

 

영화 '라이온 킹'은 중국에서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사상 최고 흥행 오프닝을 기록, 전세계 첫번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북미에서는 이번주 금요일 4,500개 스크린에서 일제히 개봉해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유럽 프리미어에서는 비욘세를 비롯한 영화 속 주역들이 영국의 왕실을 대표한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왕세자비 부부를 만나 세계적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에서도 영화 '라이온 킹'은 개봉을 맞아 이동진 평론가와 뮤지션 윤상의 CGV 스타 라이브 토크를 개최할 뿐 아니라 대망의 OST를 출시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개봉을 하루 앞둔 새로운 예매킹 '라이온 킹'은 2019년 버전으로 재해석된 음악과 스크린으로 펼쳐질 완벽한 비주얼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처럼 올 여름 새로운 흥행킹 탄생을 예고한 디즈니 '라이온 킹'은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스펙터클 대작.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라이온 킹'은 바로 내일인 7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IMAX, 4DX, 리얼 3D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