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의 우주 모험 그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메인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환상적인 스페이스 어드벤처로 올여름 더위를 날려줄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이하 '진구의 달 탐사기')의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8종이 공개됐다.

 

여름방학 최강자 '극장판 도라에몽' 스펙터클한 어드벤처 가득 담은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을 통해 앞으로 달의 뒷면에서 펼쳐질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역대급 모험을 엿볼 수 있다. 먼저 달의 뒷면에 살고 있는 토끼 '무빗'의 귀여운 매력과 더불어 그들이 사는 '토끼 왕국'의 화려한 모습은 우주급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이번 '진구의 달 탐사기'의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또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왼쪽 가슴에 차고 있는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는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달 탐험 맞춤형 4차원 비밀도구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우주를 집어삼키려는 악당 '고더트'의 모습과 함께 그에게 대항하는 도라에몽의 용기 있는 모습은 과연 어떤 놀라운 일로 도라에몽과 친구들 앞에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일본 박스오피스 6주 연속 1위의 화제작, 제147회 나오키상 수상 작가 '츠지무라 미즈키'의 완성도 높은 각본
한편,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일본 개봉 당시 '캡틴 마블', '덤보' 등 쟁쟁한 할리우드 대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6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욱이 이러한 기록은 2004년 이후 개봉한 역대 '극장판 도라에몽' 중 최장기간 흥행 성적으로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번 극장판의 각본은 지난 일본 대중소설 작가에게 최고의 명예로 손꼽히는 '나오키상'을 수상한 '츠지무라 미즈키'가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작품 속 등장인물의 심리 묘사에 있어 탁월한 필력을 자랑하는 '츠지무라 미즈키'는 평범한 여성들의 지극히 일상적인 이야기를 5편의 단편으로 담아낸 작품 '열쇠 없는 꿈을 꾸다'로 제147회 나오키상을 수상하며 작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러한 작가 '츠지무라 미즈키'가 각본을 맡아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업그레이드된 '진구의 달 탐사기'는 일본에서의 흥행 열기를 국내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역대 시리즈 사상 최초 달 탐험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화려한 우주 어드벤처로 여름방학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오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