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개시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는 동시에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1주년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신규 직업 '린검사',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서버 '속전속결' 등의 상세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귀여운 외모를 가진 '린검사'만의 강력한 근접 전투를 엿볼 수 있는 CG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빛나는 영웅 등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1주년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린검사' 외에도 '전설 등급 수호령' 등 최고 수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이벤트 '눈꽃 대축제'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