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9월13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주)(대표 전동진)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인기 게임 41종에서 10회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키런: 모험의 탑’을 비롯, 인기 게임들이 명절 기간동안 원스토어 이용자를 찾아간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의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 원게임루프는 오는 17일까지 원게임루프 결제액의 15%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포인트백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기간 내 1인당 적립 한도는 200만 포인트다.

 

원스토리는 13일 하루 동안 동쪽사람 작가의 ‘엠파이어 오브 더 링’ 연재 전편을 무료로 공개한다. 아울러 이달의 주요 신작인 ‘EX급 절대반지를 얻었다’(김현준 작가), ‘괴존강림’(해경 작가), ‘슈퍼스타 천대리’(박경원 작가)를 선공개한다. ‘EX급 절대반지를 얻었다’는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에서 유료로 공개된 첫 화가 5천 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킨 작품이다. ‘괴존강림’은 카카오페이지에서 2천 만뷰 이상을, ‘슈퍼스타 천대리’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62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작으로 꼽힌다.

 

또 원스토리는 중국 로맨스소설 신작 4종을 최초로 공개한다. 원스토리는 지난 6일 고료지 작가의 ‘춘심동’, 12일 YTT도도 작가의 ‘우리가족 천월생활’에 이어 오는 19일 팔월미니 작가의 ‘택궁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종’, ‘위무불능취’로 유명한 구습륙 작가의 ‘연사귀’도 이달 26일 최초 공개된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데브시스터즈의 대표 캐주얼 게임 ‘쿠키런: 모험의 탑’은 독창적 경험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커넥트의 신작 MMORPG ‘미르의 전설2: 기연’은 ‘미르의 전설2'의 세계관, 시스템을 계승하며 자유로운 전직과 빠른 레벨업 등을 결합해 호평 받았다. 젠틀매니악의 전략 RPG ‘호라이즌 워커’는 멸망 직전의 세상의 서울에서 주인공이 인류를 구원한다는 내용으로, 턴제 전투에 기반해 자신만의 전략을 구사하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