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우 게임즈, 'I9: 인페르노 나인'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작... 홍보 모델 이상준 발탁

등록일 2026년01월16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레니우 게임즈(Leniu Games)는 16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 ‘I9: 인페르노 나인’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선사하는 1주년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홍보 모델로 이상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레니우 게임즈 측은 1주년 기념 홍보 모델 선정에 대해 “이상준이 가진 대중성과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준비한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부담 없이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정식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이상준 홍보 모델은 1주년 프로모션을 알리는 역할로 게임 내 혜택 관련 콘텐츠에 등장해 다양한 기념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풍성하게 준비된 역대급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례 없는 수준의 대규모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1주년 보상은 단순 기념 아이템 지급을 넘어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부터 최상위 등급 장비, 펫과 탈것, 대규모 성장 재화까지 한 번에 제공되는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됐다.

 

우선 신규 클래스 ‘소울이터’가 업데이트됐다. 소울이터는 탱킹과 딜을 동시에 갖춘 캐릭터로, 몬스터에게 쉽게 쓰러질 걱정 없이 모든 던전을 편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스킬 ‘죽음의 소환’을 통해 처치한 적의 영혼을 아군으로 소환해 전투에 참여시킬 경우 혼자서도 한 팀에 버금가는 전투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모든 신규 서버 이용자에게 SSR 등급 펫 ‘황실 위병’과 SSR 등급 탈것 ‘성광 드래곤’이 무상으로 지급된다. 펫과 탈 것 모두 게임 내에서 최상위 등급에 해당하는 핵심 콘텐츠로, 초반 성장 구간은 물론 이후 콘텐츠 공략에서도 강력한 지원 역할을 제공한다.

 

한정 꾸미기 아이템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1주년 전용 프로필 프레임과 채팅 말풍선이 제공되며 이를 기반으로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1주년 이벤트 참여의 상징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됐다. 추가적으로 100억 성석도 제공된다. 이는 캐릭터 성장과 콘텐츠 이용 전반에 걸쳐 활용 가능한 대규모 재화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니우 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1년간 I9: 인페르노 나인을 이용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보상을 준비했다”며 “이번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계기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2026년에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1주년 보상은 게임 내에 ‘접속’만 해도 바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목표로 구성됐으며, 신규 서버 이용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전부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