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이리얼트립, 아시아나 'A380' 탑승해 한반도 일주하는 상품 선보여

등록일 2020년10월20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해 A380 항공기를 타고 한반도 일주를 비행하는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 상품을 10월 31일, 11월 1일 양일간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이 선보이는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는 인천을 출발해 강릉, 포항, 김해, 제주도 상공을 거쳐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총 비행 시간 2시간 20분에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등의 기내서비스를 제공한다.

 

탑승객 전원에게 트래블키트, 국내선 50% 할인쿠폰, 기내 면세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비지니스, 이코노미, 어린이 탑승객에게 각각 A380 모형 항공기, 아시아나 비행기 모형 볼펜, 어린이 필통 등을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또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베테랑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해외 현지를 온라인으로 경험 할 수 있는 '홍콩 신짱 가이드의 백만불 야경 투어'를 31일에, '이은경 가이드의 파리의 가을' 등의 랜선 투어 상품을 1일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낮에는 A380 타고 국내 일주 비행 후 다음 일정으로 밤에 실시간으로 홍콩과 파리 등 해외 여행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랜선투어를 진행함으로 실제 여행과 같은 체험이 가능하다.

 

마이리얼트립 최형표 항공사업실장은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분들이 간접적으로나마 해외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항공사 및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