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시리즈 몬스터 활용한 LINE 이모티콘 출시

등록일 2021년03월03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3월 2일,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LINE 이모티콘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몬스터들을 재해석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상품으로 총 32개의 이모티콘이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링, 바포메트, 드레이크, 프리오니 등 라그나로크의 주요 몬스터들을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아기자기한 그림체를 활용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제작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이모티콘은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200여 개 국가의 LINE 메신저에서 2월 26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1,200원에 구매한 후 채팅 등에 사용 가능하다. 한국 네이버 OGQ 마켓에서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블로그, 카페, 포스트, 네이버 뿜, 네이버 웹소설 등 대부분의 네이버 서비스 포스팅 및 댓글에서 사용 가능하다.

 

그라비티 IP사업unit 유준 팀장은 “2020년 태국지역에서 각각 24개로 구성된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모티콘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활용해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으며 사용 가능 지역도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지역으로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팝업스토어, 온라인샵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으로 라그나로크 IP의 부가가치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