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볼버 디지털, 액션 슈팅 게임 '섀도우 워리어 3' 신규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5월14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이 Flying Wild Hog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Shadow Warrior 3(쉐도우 워리어3)'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Shadow Warrior 3'는 다양한 스타일의 검과 총 등 무기를 활용하여 화려한 전투와 액션,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슈터 게임이다. 중세 일본을 무대로 다양한 무기와 함께 에어 대시, 벽면 달리기, 더블 점프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며, 광활한 맵에 펼쳐진 모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산을 배경으로 구성된 스테이지와 새롭게 등장하는 적 'Gassy Obariyon', 그리고 적으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고어 무기인 미니건 'Double Trouble'과 함께 적을 대량으로 몰살시키는 트랩 활용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미션 중 하나인 'That Damn Dam'도 볼 수 있다.

 

 

주인공 Lo Wang이 새로운 적 'Seeking Shokera'와의 전투를 통해 새로운 고어 무기인 'Seeking eye'를 획득해 'Titular Dam' 꼭대기까지 오르는 모습을 담았다. 새로운 미션에서 훨씬 강력해진 트랩 활용 장면 역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가장 최신 미션인 'Motoko's Thunderdome'의 여정까지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기술로 적을 상대하며 위험요소를 헤쳐가는 주인공의 Lo Wang의 모습과 함께 에테르로 적을 날려버릴 수 있는 폭발적인 빛을 소환해 주인공을 돕는 신비로운 Motoko를 볼 수 있다.

 

 

디볼버 디지털 CFO(사업 총괄) Fork Parker는 “올해 중 스팀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쉐도우 워리어3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며 “게임의 매력을 영상으로 충분히 보여드리고자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발매를 앞둔 'Shadow Warrior 3'는 출시 전까지 다양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