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로지텍,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

2022년04월06일 10시2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로지텍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인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Logitech for Creators)'를 국내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로지텍의 새로운 브랜드다. '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만의 뛰어난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로지텍은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의 상위 통합 브랜드 아래 분야별 세부 브랜드를 포함한 형태로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국내 론칭에 맞추어 '블루 마이크로폰'의 USB 마이크, XLR 마이크 제품군과 로지텍의 '스트림 캠'이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라인업으로 포함됐다. 블루 마이크로폰은 스튜디오 급 성능과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다. 라이브 스트리밍부터 영상 제작, 팟캐스트 진행과 음악 녹음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지텍의 스트림 캠은 FHD 해상도(60FPS)를 기반으로 끊김 없는 스트리밍과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한 고성능 웹캠 제품이다. 또한 로지텍만의 탄탄한 '크리에이터 생태계(Creator Ecosystem)' 구축을 위해 하반기에 방송용 조명과 스트리밍 카메라 등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로지텍은 이번 크리에이터용 브랜드 론칭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투게더 위 크리에이트(Together We Create)'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을 통해 크리에이터들과 보다 더 긴밀히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리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선보일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신제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엔엑스쓰리게임즈, AAA 신작 '프로젝트 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럼블' 정식 서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카카오페이지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